엔씨소프트, 해운대 ‘피버 페스티벌’ 콘서트 라인업 공개
상태바
엔씨소프트, 해운대 ‘피버 페스티벌’ 콘서트 라인업 공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7.30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소울 e스포츠와 함께하는 여름 축제 ‘피버 페스티벌’의 콘서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블소) e스포츠와 함께하는 여름 축제 ‘피버 페스티벌’의 콘서트 라인업을 29일 공개했다.

피버 페스티벌은 블소 e스포츠와 뮤직 콘서트를 결합한 문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15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블소의 팬들은 물론 부산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4일간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

일자별로 새로운 콘셉트의 무대가 열린다. 관람객들은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다음달 12일 ‘프라이데이 파티’에는 빅브레인, 어반자카파, 장미여관, 장기하와 얼굴들, 지누션, 에픽하이 △13일 ‘소울풀 로맨스’에는 백아연, 백예린, 정엽, 윤하 △14일 ‘그루비 나이트’에는 걸스데이, 자이언티, 비와이 △15일 ‘킹스 스테이지’에는 거미, 양파, 로이킴이 무대에 오른다. 아직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히든 아티스트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다음달 13일과 14일 공연은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파이널’의 경기 종료 후 축하공연으로 열린다.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13일과 14일 축하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다음달 1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2만원이다. 다음달 12일과 15일 ‘피버 콘서트’ 티켓은 단일권으로 판매되며 인터파크에서 4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