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벨 종로점, 그랜드 오픈…“신속·편리한 서비스 강화”
상태바
타코벨 종로점, 그랜드 오픈…“신속·편리한 서비스 강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7.2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오픈한 타코벨 종로점 매장 내부 전경. 사진=캘리스코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가 운영하는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은 서울 종로구에 ‘타코벨 종로점’을 29일 그랜드 오픈했다.

종로 2가 젊음의 거리 중심부에 자리잡은 타코벨 종로점은 지하철 1호선 종각역에 인접해 있으며 청계천과는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다. 오피스와 학원가, 각종 패션 브랜드 매장과 레스토랑, 여가·문화시설 등이 공존하는 종로 최대 상권에 위치해 있다.

타코벨 종로점은 연중 유동인구가 밀집한 종로의 지역적 특성을 감안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최우선 순위에 두고 운영할 방침이다.

특히 고객의 주문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인주문 키오스크 3대를 별도로 설치해 고객 서비스 속도와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타코벨 종로점은 오픈 기념으로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픈 당일 오전 11시부터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타코벨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름 더위를 식혀줄 미니 USB 선풍기를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 이날저녁 7시와 8시 2회에 걸쳐 ‘인디밴드와 함께 하는 타코벨 파티’가 개최된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대학생과 직장인, 국내외 관광객 등 다양한 개성과 취향을 가진 사람들로 활력이 넘치는 종로는 타코벨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는 지역”이라며 “인근지역 학원 및 회사 종사자들이 타코벨 종로점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