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앱스토어 론칭 행사
상태바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앱스토어 론칭 행사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7.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호(왼쪽) 엔씨소프트 캠프장과 장위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제작 총괄 PD가 차이나조이 부스에서 IP 계약을 체결하고, ‘리니지2 : 혈맹’의 앱스토어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스토리안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스네일게임즈는 엔씨소프트와 지난 28일 차이나조이 부스에서 지적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가 개발한 ‘리니지2 : 혈맹’의 앱스토어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중국 차이나조이 현장 스네일게임즈 부스에서 진행된 ‘리니지2 : 혈맹’의 론칭 행사에는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제작 총괄 장위PD와 엔씨소프트 리니지2 이성호 개발 총괄 캠프장이 참석했다.

스네일게임즈는 ‘리니지2 : 혈맹’의 공식 론칭 행사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제시했다. ‘리니지2 : 혈맹’은 지난 28일부터 iOS유저를 대상으로 공개 서비스를 진행했다.

‘리니지2 : 혈맹’은 3D 물리엔진 플렉시(Flexi)와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해 1년의 개발과 테스트 과정을 거쳐 제작됐다. 핵심 콘텐츠와 클래스 설정 등 다방면으로 엔씨소프트와 많은 논의를 통해 원작에 충실한 콘텐츠를 구현했다.

또 10개의 클래스와 5개의 영지, 8개의 던전, 플레이어 간 대결(PvP)과 플레이어 대 환경(PvE) 콘텐츠, 혈맹공성 등의 시스템을 구현해 유저들은 거부감 없이 익숙한 느낌의 모바일 리니지2 세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리니지2에서 가장 중요한 콘텐츠인 혈맹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으며, 유저는 혈맹에 가입해 더욱 많은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차이나조이 N3관에 ‘이볼빙’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모바일 게임의 대형화와 첨단화, 다원화, 글로벌 IP전략, 자유도 높은 온라인게임 개발 등을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 자사의 유명 무협 IP ‘구음진경’의 새로운 버전인 ‘구음진경 3D’와 ‘구음진경 결정광명전’을 공개하는 등 10여개의 신규 모바일 게임과 ‘구음진경2’, ‘다크&라이트’ 등의 신규 온라인 게임을 전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