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하계 고속도로 점검으로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 선도
상태바
한국타이어, 하계 고속도로 점검으로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 선도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07.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타이어가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오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한국타이어는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오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여 타이어와 배터리 할인권, 개인용 돗자리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안전 운전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타이어 공기압, 마모상태, 배터리 점검 및 워셔액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올바른 타이어 사용 관리 요령과 고객 운전 습관 별 맞춤형 타이어 고르는 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한다.

2016 한국타이어 하계 고속도로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차량 이동이 많은 횡성휴게소 (영동고속도로, 강릉방면), 송산휴게소 (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방면), 안성맞춤휴게소 (평택제천고속도로, 제천방면), 칠곡휴게소 (경부고속도로, 부산방면), 진영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순천방면), 여산휴게소 (호남고속도로, 순천방면)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6곳에서 진행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