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파나소닉코리아, ‘2016 하반기 포토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파나소닉코리아, ‘2016 하반기 포토아카데미’ 개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7.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여름방학을 맞아 ‘2016년 하반기 포토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사진=이지스컴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는 지난 26일 여름방학을 맞아 ‘2016년 하반기 포토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토아카데미는 파나소닉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인 ‘CSR 투어’의 연장선상 프로그램이다. 파나소닉 카메라를 전달받은 청소년복지센터 학생을 대상으로 카메라 사용법 및 사진 촬영 이론 등을 교육한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설날과 추석 2회에 걸쳐 청소년복지시설에 파나소닉 카메라와 면도기, 생필품 등을 기부하는 CSR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포토아카데미는 CSR 투어의 단순한 상품 기부를 넘어 기부한 카메라에 대한 교육을 통해 청소년에게 꿈과 재능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포토아카데미는 초중고 청소년 60여명이 참석하며 다음달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카메라 사용법 강의 후에는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가 특별 강의자로 나서 참여자와 뜻 깊은 시간을 가진다. 노 대표는 파나소닉의 창업주인 ‘마쓰시타 고노스케’의 경영이념인 ‘공존공영’ 정신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포토아카데미에서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작은 사진 공모전’도 진행한다. 포토아카데미 개최 전 참여자에게 ‘여름’과 ‘친구’라는 주제로 응모작을 사전 접수 받고, 공모전 수상자(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에게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헤드폰, 이어폰 등의 시상품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