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 하나은행, 은행 창구 서비스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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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 하나은행, 은행 창구 서비스 1위 선정
  • 홍진희 기자
  • 승인 2016.07.20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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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소재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2016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인증식 및 CS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다. (좌로부터)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CCO),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매일일보] KEB하나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6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인증식 및 CS(고객만족) 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이번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평가단이 26개산업, 111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소재한 지점 등을 방문해 미스터리쇼핑 방식으로 조사했다.

이름 기념하기 위해 KEB하나은행은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CS우수직원 22명 및 우수CS리더 59명 등 총 81 명의 직원을 시상하고 우수직원들을 격려했다.

KEB하나은행 함영주 행장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은행부문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 여러분이 보내주신 굳건한 애정과 신뢰 덕분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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