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여름 환전 해외송금 페스티벌
상태바
NH농협은행, 여름 환전 해외송금 페스티벌
  • 강세근 기자
  • 승인 2016.07.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대환율 최대 70% 제공 및 다양한 혜택 제공
여름 환전 해외송금 페스티벌 (사진=경기농협)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여름방학, 휴가 시즌을 맞아 최대 70%의 우대환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6년 여름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을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창구에서 환전하는 고객은 최대 70%의 우대환율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주요통화인 USD, JPY, EUR 외의 통화를 환전하는 고객도 기존 농협은행 거래여부와 상관없이 40%의 우대환율을 받을 수 있다.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은 통화 구분없이 기본 30%의 우대환율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유학경비나 해외체제비를 송금하기 위해 거래외국환은행 신규 지정 후 송금하는 고객은 20%추가된 50%의 우대환율을 제공받을 수 있고, 건당 USD 300불 이상을 거래하는 고객은 NH기프트카드 100만 원, Apple New MacBook, 5만 원 상당의 농촌사랑상품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한 혜택으로 창구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고객은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환전 시 농협은행에서 받은 교환권과 당일 신세계면세점 50$이상 구매영수증을 지참하고 멤버십에 가입하면 1만원권의 선불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대상점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부산점, 인천공항점이며 선불카드 지급처는 점별로 상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