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여름맞이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상태바
캐논, 여름맞이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7.01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여름 맞이 ‘캐논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프레인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오늘 9월 7일까지 여름 맞이 ‘캐논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캐논은 카메라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해, 자사 대표 카메라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하면 올여름에 꼭 필요한 2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DSLR 카메라 ‘EOS 100D’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와 ‘EOS 700D’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와 EOS M10’ 등 모두 5종이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오는 9월 7일까지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의 참여자는 두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캐논은 사은품으로 64GB 대용량 SD 메모리 카드 및 추가 배터리,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등을 준비했다.

DSLR 카메라 3종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를 구매한 응모자는 ‘64G SD 메모리 카드와 정품 배터리 패키지’ 또는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패키지’ 중 받고 싶은 패키지를 고르면 된다.

EOS M10의 구매자의 경우, EOS M10과 결합해 특별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한 ‘페이스 커버 1종과 렌즈 캡홀더 패키지’ 또는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