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고객 대상 ‘쿨&서머’ 프로모션
상태바
KT, 멤버십 고객 대상 ‘쿨&서머’ 프로모션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7.0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여름을 맞아 멤버십 고객에게 여름철 인기 제휴사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쿨&서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KT는 여름을 맞아 멤버십 고객에게 워터파크 등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쿨&서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는 여름 휴가철인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유명 워터파크의 입장권을 최대 55%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 △덕산 ‘리솜 스파캐슬’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 △아산 ‘스파비스’ △대구 ‘스파밸리’ △이천 ‘테르메덴’ 입장권을 온라인 예매할 경우, 최대 55%(극성수기 요금 기준) 할인된 가격으로 1인 1회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리비안 베이’는 현장 예매 시 30%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들은 서울랜드를 다음달 31일까지 주간 자유이용권 50% 할인, 야간 자유이용권 1만2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기간 서울랜드는 주간에는 관람객이 직접 물총싸움에 참여하는 ‘워터워즈’ 공연, 야간에는 여름 밤 정취를 더하는 ‘치맥(치킨+맥주) 나이트’와 라이브 밴드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KT는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신규 제휴를 맺고 ‘제휴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시행한다. 오는 24일까지 현장 예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서울점은 1·2부 입장권, 부산점은 평일 2부 입장권만 해당된다.

추가로 제휴기념 특별 할인을 이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KT 멤버십의 대표 디자인 상품 ‘폰브렐라’를 증정한다. 제휴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종료 후에는 현장 예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KT 멤버십의 ‘무료(프리)’ 혜택으로 △녹지 않는 얼음 ‘아이스 스틸 큐브’ 응모 이벤트(총 50명) ‘득템 프리’ △한여름밤의 ‘자라섬 불꽃축제’ 초대 이벤트(총 100명, 50쌍) ‘체험 프리’가 마련됐다.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KT 멤버십 앱 및 웹사이트의 메인 배너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