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C&C,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
상태바
SK주식회사 C&C,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6.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SK주식회사 C&C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5 동반성장 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2015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지난 한해 동안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한 것으로 대상 기업은 133개사로 이중 25개 기업에게만 최우수 등급을 부여할 만큼 등급 심사가 엄격했다는 평가다.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동반성장위원회가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매년 평가를 통해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등 4개 등급으로 동반성장지수를 발표하고 있다.

SK주식회사 C&C 관계자는 “이번 최우수 등급 획득은 모든 사업, 경영 수행 과정에서 비즈 파트너(BP)사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그동안의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인정 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SK주식회사 C&C는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용을 정착시킨데 이어 △협력사 운영자금의 직접 대여 △동반성장펀드 조성·지원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 지원 △기술자료 임치지원 등의 기술 지원·보호 △BP사 최고경영ㅈ(CEO) 대상 세미나 및 간담회 개최 △건강검진, 경조사 지원 등의 복리후생 제도 공유 등 대·중·소 상생을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SK주식회사 C&C는 또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사업, 지능형교통시스템(ITS)을 비롯한 글로벌 사업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공동사업·시장개발 등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풍욱 SK주식회사 C&C 구매본부장은 “BP사와의 강한 동반성장 파트너십이야 말로 시장과 고객중심의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기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