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7월 이달의 도넛 ‘과일도넛 3종’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7월 이달의 도넛 ‘과일도넛 3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6.2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던킨도너츠가 7월 이달의 도넛으로 ‘과일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파인애플 모양의 ‘파인 코코넛’은 달콤한 파인애플과 코코넛으로 만든 필링이 들어가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듀얼 필드 제품이다. 가격은 1300원이다. 

‘레몬 타르트’와 ‘복숭아 타르트’는 필링을 도넛 위로 올린 타르트 형 도넛이다. 레몬 타르트는 한 입 베어 물면 새콤한 레몬 필링이 입안 가득 퍼지며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복숭아 타르트는 복숭아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 필링에 복숭아향 도넛 슈가를 얹어 상큼한 복숭아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가격은 모두 14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7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신제품 과일도넛과 레드큐브 음료 2종(레드 온더 비치, 레드 오렌지 에이드)을 구입할 경우 15% 할인 및 결제가의 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앱 지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은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고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