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액션RPG ‘열혈강호 외전’ 온게이트 채널링
상태바
아이템베이, 액션RPG ‘열혈강호 외전’ 온게이트 채널링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6.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템베이가 자사 게임포털인 온게이트에서 엠게임의 신작 웹게임 ‘열혈강호 외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아이템베이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아이템베이는 자사 게임포털인 온게이트에서 엠게임의 신작 웹게임 ‘열혈강호 외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엠게임이 선보이는 ‘열혈강호 외전’은 10~30대까지 폭넓은 매니아 층을 보유한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하며, ‘열혈강호 온라인’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했다.

중국 웹게임 개발사 유런테크와 엠게임이 공동으로 개발했고, 지난해 10월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서비스를 시작했다.

열혈강호 외전은 화려한 공격 액션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시스템을 구현하며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와 세력 간 갈등 구도 속 에피소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협물 속 화려한 그래픽에 유머와 위트를 절묘하게 녹여낸 우정과 로맨스가 그려져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최근에는 베트남과 태국 수출 계약도 체결했다.

온게이트는 이번 열혈강호 외전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강호 진출 지원 혜택’ 4가지를 마련했다.

온게이트를 통해 열혈강호 외전 이용에 동의한 회원 모두에게 전용 아이템베이 할인 쿠폰 2000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원작 만화 열혈강호 전집(1~69권)을 증정한다.

또 온게이트 열혈강호 외전 캐릭터를 생성하면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000원을, 40레벨 달성 시에는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2000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열혈강호 외전 정식 서비스 오픈 후 상시로 20% 추가 충전 혜택을 제공하며 온게이트 토큰 충전 시 30%와 20%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또 열혈강호 외전 첫 결제시엔 전용토큰 1000원을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준다.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