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롯데카드, 페이코 첫 결제 이용자에게 포인트 5000원 제공
상태바
NHN엔터-롯데카드, 페이코 첫 결제 이용자에게 포인트 5000원 제공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6.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가 롯데카드와 함께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가 롯데카드와 함께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코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7월31일까지 롯데카드의 전체 온라인 가맹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롯데카드의 PC 및 모바일 결제창을 통해 페이코를 선택,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익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된다.

결제방법은 온라인 상점에서 상품 주문 시, 롯데카드 결제창에서 페이코 결제를 선택하고,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PC와 모바일 구매 절차는 거의 동일하며, 온라인 구매 시에는 설치된 페이코 앱의 자동 실행을 위해,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단계가 추가된다.

롯데카드 이용자 중 페이코 회원이 아닌 경우,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 제공되는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페이코 내에서 롯데카드를 신청 할 수 있다.

김동욱 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 사업본부장은 “롯데카드 내 페이코 결제가 적용된 지 1개월이 채 안되었지만, 고객의 반응이 상당하다”며, “특히 기존의 카드 결제에만 익숙했던 고객은 빠르게 간편결제 편리성에 적응하고 페이코 고객은 롯데카드 가맹점을 통한 사용처 확대로 보다 높은 결제 편의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