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KB손보, '희망의 집 35호' 완공식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KB손보, '희망의 집 35호' 완공식 개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6.06.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은 24일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인 ‘희망의 집짓기 제 35호’ 완공식을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KB손해보험 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앞열 좌측 두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어린이재단 정원만 사무총장(앞열 좌측 일곱번째) 등 관련 기관 주요관계자들이 수혜 아동 가족들과 함께 완공을 축하하는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KB손해보험은 지난 24일 제주도 서귀포시에서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 어린이재단 정원만 사무총장 등 KB손해보험 임직원과 관련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의 집 35호’ 완공식을 개최했다고 26일 전했다.

지난 2005년부터 12년간 이어오고 있는 ‘ 희망의 집짓기’ 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가정에 새 보금자리를 지어주는 해비타트 활동으로, KB손해보험이 후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주관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희망의 집 35호’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살고 있는 13살 정하연(가명) 아동과 그 가족을 위해 두 달여의 공사기간을 거쳐 완공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KB손해보험 제주지역단은 정하연 아동 가족과 자매결연을 맺고 후원증서를 통해 5년 간 생활지원금 제공을 약속했다.

이어서 현판제막, 기념식수 등의 순서가 진행됐으며, 행사 말미에는 권순욱 노조사무국장과 제주지역단에서 준비한 대형TV와 냉장고, 서랍장 등을 선물하며 새 보금자리 입주를 축하했다.

전영산 상무는 기념사를 통해 “희망의 집짓기는 작은 희망들이 모여 얼마나 큰 결실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는 가시적으로 보여주는 뜻 깊은 사회공헌 사업”이라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