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美한류행사에서 ‘한식’ 알려
상태바
CJ제일제당, 美한류행사에서 ‘한식’ 알려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06.2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KCON 2016 NY'에서 한식을 알렸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24일부터 25일 미국 뉴욕 푸르덴셜 센터에서 진행된 한류문화 컨벤션 행사 ‘KCON 2016 NY’에서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한식을 선보이며 한국 음식문화를 알렸다고 2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행사 현장에서 ‘테이스티 비비고 2016’ 테마를 중심으로 비비고, 애니천, 셰프원 제품을 활용한 한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비비고 고추장 소스, 셰프원 만두, 애니천 김스낵 등을 선보였으며 윷놀이 이벤트와 비비고 포토존을 마련해 관램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또 이번 행사에서 3000여명에게 비비고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한식 대표 브랜드의 인식을 확대하는 데 주력했다.

이번 이벤트로 하루 수천 명의 관람객들이 CJ제일제당 부스를 방문해 애초 준비한 2000인분의 시식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LA에서 진행되는 ‘KCON 2016 LA’에도 참가해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B2B 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류의 현장과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한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