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스타일·시원함 갖춘 ‘메쉬 구두’로 男心 공략
상태바
금강제화, 스타일·시원함 갖춘 ‘메쉬 구두’로 男心 공략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6.2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리티지 메쉬. 사진=금강제화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금강제화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단정하면서도 쾌적한 발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가죽을 엮어서 만든 메쉬 구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의 메쉬 구두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을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엮는 메쉬 공법으로 제작해 조직감이 고급스럽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가죽 스트랩과 실을 이용해 갑피와 밑창을 꿰매는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 방식으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착화감이 편하다.

메쉬 가죽과 일반 가죽을 함께 사용하고 두 가죽이 맞닿는 라인에는 펀칭 장식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오는 8월 말까지 금강제화 강남점과 명동점에 위치한 헤리티지 강남, 명동 라운지에서 주문 제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브라운, 다크 브라운, 블랙 등 3종이며 가격은 100만원이다.

쿨비즈룩을 점잖게 마무리하고 싶은 남성에게 어울리는 구두로는 가죽 꼬임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컬러의 리갈 클래식 메쉬를 선보였다. 리갈 클래식 메시는 윙팁, 스트레이트 팁, U팁, 로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메쉬 구두를 처음 접하는 중년 남성들이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기에 좋다고 금강제화는 설명했다.

신발 내부도 넉넉해 발 볼이 넓은 남성들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가격은 23만8000원이다.

딱딱한 구두가 불편하거나 활동하는 시간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서 컴포트 기능을 더한 바이오소프 컴포트 메쉬도 출시했다. 밑창 소재로 가볍고 탄성력이 좋은 EVA 창을 사용해 쿠션감이 뛰어나고 착화감이 편하다. 논슬립 기능을 적용해 미끄러움을 방지했다.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