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공정거래 위한 자발적 발돋움
상태바
CJ헬스케어, 공정거래 위한 자발적 발돋움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6.06.1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적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 특강 진행
지난 13일 CJ헬스케어가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영업·마케팅 사원 및 리더를 대상으로 ‘직급별 CP(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 특강’을 진행했다.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CJ헬스케어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영업·마케팅 사원 및 리더를 대상으로 ‘직급별 CP(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 특강’을 진행했다.

CJ헬스케어는 국내 및 글로벌 제약시장에서 CP의 중요성이 높아진 상황 속에서 자사의 경쟁력 강화 및 올바른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신입사원 등 사원 급을 대상으로 ‘CP 기초 특강’, 관리자로서 CP 준수에 대한 강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지점장 급 이상 CP 심화 특강’으로 나눠져 진행됐다.

이날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의 강한철 변호사, 강인제 변호사가 참석해 해외 부패방지법, 국내 공정거래법, 공정경쟁규약 등 CP 관련 법규가 생기게 된 배경, 변화과정, 현재 법규를 직급별로 설명했다.

더불어 사원 대상 강의에서는 CJ헬스케어 우수 영업사원들을 초청해 후배사원들에게 다양한 현장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했다.

리더 대상 강의에서는 제약산업 CP 동향 및 윤리경영의 중요성이 담긴 특강으로 CP 준수 의지를 되새겼다.

곽달원 CJ헬스케어 공동 대표는 “힘든 영업환경이지만 CP 준수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며 “공정경쟁규약을 준수해 정도영업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