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출시
상태바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6.0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사진=굽네치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굽네치킨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굽네 볼케이노’와 대표 국민간식인 쌀떡볶이를 함께 제공하는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는 매운맛 치킨 열풍을 주도한 ’굽네 볼케이노’와 굽네 볼케이노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접목시킨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굽네 볼케이노에 국민간식 ‘쌀떡볶이’를 추가한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는 평소 치킨의 주요 토핑으로 사용되던 쌀떡볶이의 대중성을 적극 활용 했다. 쌀떡볶이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랐다.

굽네 볼케이노와 함께 제공되는 쌀떡볶이는 떡볶이 전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떡볶이 1인분 양으로, 굽네 볼케이노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제공돼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굽네 볼케이노에 1500원을 추가하면 된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 볼케이노에 어울리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여러 부가 메뉴를 연구하던 중 대중적으로 친숙한 쌀떡볶이와 굽네 볼케이노에 접목해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쫄깃한 식감의 쌀떡볶이가 매운 감칠맛이 매력적인 마그마 소스와 잘 어울려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