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아이엠 샘’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아이엠 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6.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이달의 맛, 아이엠 샘.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6월을 맞아 이달의 맛 ‘아이엠 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아이엠 샘은 부드러운 화이트 무스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초콜릿 트러플과 고소한 마카다미아 조각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아이엠 샘은 2004년 5월 처음 선보여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맛으로, 올해 한국 배스킨라빈스 31주년을 맞아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다시 먹고 싶은 맛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6월 이달의 맛으로 선정하게 됐다.

이달의 음료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도 함께 출시됐다.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아이엠 샘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어 만든 배스킨라빈스만의 프리미엄 쉐이크다. 레귤러 사이즈 가격은 5200원이다.

꿈꾸는 스누피는 인기 캐릭터 스누피가 푸른 잔디 위 빨간 집에 앉아 꿈을 꾸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했다. 특히, 케이크 위에 올려진 스누피 피규어는 별도 보관이 가능해 피규어를 수집하는 재미도 있다. 6가지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도 있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엠 샘 포함 더블주니어 구매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제공하고,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20% 할인 해 레귤러 사이즈 기준 4100원에 판매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