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에코마일리지 할인형상품’ 시판
상태바
한화손보, ‘에코마일리지 할인형상품’ 시판
  • 송현섭 기자
  • 승인 2016.05.3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시 할인받고 만기 때 주행거리별 추가환급

[매일일보 송현섭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31일 연평균 주행거리 1만km이하 고객에게 가입과 만기시 2번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에코(ECO) 마일리지 할인형 특약’을 시판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판매되는 이번 특약은 자동차보험 가입 전 연평균 주행거리 1만km이하일 경우 최대 10% 할인해주고 만기 때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또 다시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이 상품 가입자는 ‘마일리지 후정산 특약’에도 자동 가입돼 보험기간 만료시 연간 주행거리에 따른 추가 할인을 받아 이들 2개 특약의 할인율을 합하면 최대 35%까지 확대된다.

한화손보는 또 기존 마일리지 특약 할인폭도 업계 최고인 35%까지 늘려 우량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며 이번 출시한 특약을 올 7월1일이후 자동차보험이 개시되는 계약부터 적용한다.

김영준 자동차보험부문장은 “주행거리가 짧은 고객들의 손해율이 낮기 때문에 마일리지 할인폭도 35%까지 확대했다”면서 “회사는 2번 할인을 제공해 고객들이 차량 운행량을 줄일 수 있도록 유도해 환경오염에 따른 사회적 비용을 줄이려고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화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에코(ECO)마일리지 할인형 특약상품’을 개발해 내달 1일부터 시판에 들어간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