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VR 특별 체험 전시 개최
상태바
넥슨컴퓨터박물관, VR 특별 체험 전시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5.3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30일, IT 기술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가상현실(VR)에 대한 사회적 관심에 오는 31일부터 7월31일까지 ‘VR 특별 체험’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넥슨컴퓨터박물관은 30일, IT 기술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가상현실(VR)에 대한 사회적 관심에 오는 31일부터 7월31일까지 ‘VR 특별 체험’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VR콘텐츠 공모전인 ‘가상현실 오픈콜’ 개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상용화된 HTC 바이브를 비롯해 삼성 기어 VR, 오큘러스 리프트 등 다양한 VR기기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시각 및 동작 인식을 포괄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 체험 전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박물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가상현실’ 및 ‘브이알’을 시제로 한 “N행시 콘테스트”가 열리며, VR 체험에 대한 생생한 느낌을 사진에 담아 응모하는 ‘VR 체험 포토제닉’ 행사도 진행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최윤아 관장은 “VR콘텐츠 공모전인 ‘가상현실 오픈콜’과 함께, VR에 대한 관심을 넘어 VR을 이해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곧 다가올 미래의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