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
상태바
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5.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이 공영홈쇼핑에서 블랙박스 ‘차눈’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서울IR그룹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세미솔루션은 오는 29일 오후 6시 15분 공영홈쇼핑에서 블랙박스 ‘차눈’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차눈은 페가수스 1채널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장착이 가능하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블랙박스 제품이다. 모든 생산공정 및 품질관리가 모두 국내에서 진행된다.

세미솔루션은 방송을 통해 차눈 페가수스 1채널 16GB 메모리카드 제품은 13만9000원, 32GB 메모리카드 제품은 14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에 론칭하는 차눈 페가수스 제품은 최저 판매가로, 온오프라인 모든 구매처에서 판매하는 동일한 차눈 페가수스 제품이 이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확인될 경우, 그 차액의 1000배를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차눈 페가수스는 소니 엑스모어 CMOS 이미지 센서를 채택해 풀HD(1080p) 화질을 구현함은 물론 빠른 정보 처리 성능과 주야간 모두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

사람의 시야각과 거의 흡사한 122도 시야각을 확보해 보다 넓고 풍부한 영상을 제공하고, 3.5인치 LCD 터치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촬영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일반 GPS와 비교해 위치오차와 시스템 오류를 개선한 초고감도 GPS를 장착했으며, 5단계로 민감도 조절이 가능한 3축 G센서를 채용해 사고 발생 시 놓치는 영상 없이 정확한 사고 정보를 녹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