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더마,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참가
상태바
엔도더마,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참가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6.05.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엔도더마가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엔도더마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상하이 상해신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린 제21회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2016 21st 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였다.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전시회다. 화장품을 비롯한 관련 산업 제품을 전시하며 중국에서는 홍콩, 광저우와 함께 중국 3대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손꼽힌다. 지난해 경우 26개국 212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30만명이 넘는 참관객이 다녀갔다.

엔도더마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 핵심 제품인 ‘피부 주름개선을 위한 진피약물전달용 세계 최초 마이크로니들 패치(Microneedle Patch)’를 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했다.

마이크로니들 패치는 생분해성 소재인 가교 히알루론산 (Cross-linked HA)을 피부 진피층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국내 반도체 패터닝 기술을 적용, 미세한 바늘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효 성분의 피부 내 전달효율이 80% 이상으로 한번 부착으로 최대 7일간 효과가 지속되어 보습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 현장 엔도더마 부스에 방문한 해외 바이어들은 반도체 기술이 화장품에 적용됐다는 사실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기존 제품들의 피부 내 유효성분 전달율이 1~10% 내외인데 비해 이 제품은 80% 이상으로 획기적으로 높인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엔도더마는 세계적 미용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