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엠포유, 샤오미 ‘어메이즈핏 화미밴드’ 앵콜 판매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엠포유, 샤오미 ‘어메이즈핏 화미밴드’ 앵콜 판매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5.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미밴드 어메이즈핏 이쿠에이터 이미지. 사진=코마트레이드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 엠포유(M4U)가 24일 단 하루, 옥션을 통해 원데이 특가 행사로 스마트 밴드인 “샤오미 어메이즈핏 화미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옥션에서 단독 앵콜로 판매하는 엠포유의 스마트 밴드는 샤오미 생태계 회사 중 미밴드를 제작하는 가장 핵심적인 중국의 웨어러블업체 화미에서 제작한 밴드로 이름은 어메이즈핏 화미밴드다.

어메이즈핏 화미밴드 행사수량은 총 500대로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7만9000원보다 크게 할인된 5만9900원에 판매된다.

어메이즈핏 화미밴드는 운동량 모니터링과 수면패턴 분석, 스마트 연동 문자 및 전화 수신 알림이 가능한 기능과 저자극성 소재로 구성된 세라믹재질의 코어로 제작돼 피부에 닿아도 전혀 문제가 없으며,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화미밴드의 세라믹 코어의 무게는 8g의 초 경량 무게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초 경량 배터리 15mAh 용량으로 1회 충전 시 약 10일 사용이 가능하다. 또, 수심 1.5m에서 30분간 버틸 수 있는 IP68 방수등급을 가졌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샤오미 어메이즈핏에 대한 많은 성원에 힘입어 앵콜 판매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기능과 디자인, 가격까지 모두 완벽한 샤오미 어메이즈핏 으로 더욱 스마트한 일상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