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한국타이어, 지역 아동·청소년 성장 위한 ‘재능기부’ 실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한국타이어, 지역 아동·청소년 성장 위한 ‘재능기부’ 실천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5.2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2016 지역아동센터 레벨업(Level Up) 프로젝트 드림위드(Dream With)’ 봉사단 발대식을 지난 21일부터 1박2일에 걸쳐 강원도 횡성 ‘숲체원’에서 개최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한국타이어가 ‘2016 지역아동센터 레벨업(Level Up) 프로젝트 드림위드(Dream With)’ 봉사단 발대식을 지난 21일부터 1박2일에 걸쳐 강원도 횡성 ‘숲체원’에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드림위드 프로젝트는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를 반영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희망TV SBS가 함께 지역사회 봉사팀이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실행하는 것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4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며 지역아동센터를 이용 중인 아동, 청소년과 봉사단의 동반성장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류와 PT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21개 팀 대표 봉사자 84명이 참여했으며, 팀 활동 소개와 함께 향후 활동하게 될 지역아동센터를 이해하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타이어 드림위드 봉사단은 오는 10월까지 6개월 간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을 수행한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 봉사자들이 직접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