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KT, ‘나는 너를 #청춘해’ 광주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KT, ‘나는 너를 #청춘해’ 광주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5.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출연 밴드 소란이 ‘나는 너를 #청춘해’ 콘서트 포스터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모습.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KT는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광주광역시청 대회의실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3회째를 맞이한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KT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나는 너를 #청춘해’라는 주제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지친 청춘들에게 위로보다는 응원을, 조언보다는 공감과 희망을 전달하는 무대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청춘, 희망해’ 코너에서는 지난 해 입사자인 KT 신입직원이 직접 나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젊은 세대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희망과 용기, 그리고 잔잔한 감동을 줄 예정이다.

또,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도 KT뮤직에서 마련한 룰렛 이벤트, 그리고 청춘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고 공유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엽서 작성 코너, 청춘들이 공감하는 센스있는 멘트가 적혀있는 미니포토 아이템도 준비해 공연 외에도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청춘氣UP 토크콘서트를 진행해오면서 청춘들에게 진짜 필요한 것은 말뿐인 위로보다는 공감하고 응원해주는 게 더 필요하다고 느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비슷한 또래의 KT 직원 이야기를 통해 희망을 얻고 소란, 샘김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긍정 에너지를 많이 받아가길 바란다” 고 전했다.

5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 입장료 천원은 KT 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