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함께 가요! M.V.P. 인천 섬 여행
상태바
인천관광공사, 함께 가요! M.V.P. 인천 섬 여행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6.05.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인천의 아름다운 섬을 알리고 각 섬의 매력과 섬 여행을 집중 홍보하고자 5월부터 10월까지 “M.V.P.(Must Visit Place) 인천 섬 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M.V.P. 프로그램은 인천의 168개 섬 중 수도권에서 가깝게 즐길 수 있는 섬을 매달 선정하여 ▲섬에 대한 특징을 알아보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와 ▲인천 섬 여행 탐방단 참가를 통해 직접 섬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탐방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특히, 섬 여행지로 팔미도를 첫 소개를 시작으로 강화도(교동도), 무의도, 세어도, 이작도 등 총 5회에 걸쳐 오는 10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내용으로 첫째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인천관광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팔미도에 대한 내용을 퀴즈로 풀어 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둘째 “팔미도 탐방 프로그램”은 오는 28일에 진행하는 팔미도 섬여행 탐방단에 참여하여 팔미도를 직접 즐기고 느낀 후 참가 후기를 SNS에 올려 팔미도 여행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비는 1만원이다.

공사 관계자는 “인천은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가볼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바다와 168개의 아름다운 섬을 지녔다. 이번 M.V.P. 인천 섬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각 섬마다 지니는 특색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