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SK네트웍스, 초등학교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SK네트웍스, 초등학교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05.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네트웍스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영초등학교를 찾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 SK네트웍스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SK네트웍스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영초등학교를 찾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SK네트웍스 임직원들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활동은 오래된 학교 외벽에 아름다운 벽화를 그려 지역 환경 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2014년 시작돼 이번으로 5회째를 맞았다.

이번 봉사에는 SK행복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대학생 자원봉사단 ‘SK SUNNY’멤버 중 미술을 전공한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구성원들이 완성한 벽화에는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아동보호 전문기관의 QR코드도 각인돼, 스마트폰으로 스캔 시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아이 지킴 콜’페이지로 연결되는 기능성도 더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벽화 그리기 활동은 지역 환경 개선 뿐 아니라 향후 학대 아동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 전환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우리 주변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얼마 전 학대피해아동들의 쉼터인 홀트미추홀에도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아동 폭력에 대한 지역 사회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