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빙그레, 제30회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빙그레, 제30회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5.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0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에서 어린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사진=빙그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빙그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일 부산 APEC나루공원과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지난 7일 서울 난지천공원에서 제30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상상의 날개를 활짝, 행복한 우리가족’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사상 최대 인원인 3만여명의 어린이와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태권도 시범단 공연, 마술쇼 외에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30회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참가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도 펼쳤다.

빙그레는 그림을 제출한 모든 참가 어린이들에게 ‘기부천사’ 버튼을 지급하고 그림 1점당 1000원씩을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현장 접수한 어린이들의 그림은 심사를 통해 유치부,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부문으로 나눠 시상하고 상장과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자 명단은 오는 26일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로 30회를 맞은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국내 최대규모의 어린이 그림행사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며 “특히 30회를 맞아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기부캠페인을 통해 기부문화 확산에 일조해 행사의 취지를 더욱 살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