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 자사 직원에 ‘여기어때·호텔타임’ 숙박권 증정
상태바
위드이노, 자사 직원에 ‘여기어때·호텔타임’ 숙박권 증정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5.0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50명에 이르는 자사의 모든 직원에게 ‘여기어때·호텔타임’ 숙박 이용권을 증정한다. 사진=위드이노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50명에 이르는 자사의 모든 직원에게 ‘여기어때·호텔타임’ 숙박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숙박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최대 규모인 중소형호텔 4000여곳, 호텔타임은 관광호텔 1000여곳과 손잡고 있다. 이에 위드이노 직원들은 국내 5000개가 넘는 호텔 중 원하는 곳을 골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5월의 선물’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직원들이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숙박공간에서 보낼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기획된 것으로, 직원들이 중소형호텔을 파티룸, 휴식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길 권장하고 있다.

이재경 위드이노 인사팀장은 “직원들이 가족, 친지, 친구, 연인과 여기어때 및 호텔타임 등 자사 서비스를 이용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며 “회사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복지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드이노는 이외에도 사내도서관 운영, 인재추천 보상, 출산장려금, 조식 및 석식 제공, 직원 나들이용 회사 차량 등 다양한 직원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드이노는 투자유치 및 사업확장에 따라 인재채용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최근 20명 규모의 경력 공채 발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앱)과 웹 개발을 비롯해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GUI) 디자인, 서비스 기획,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프렌차이즈 시공 등 다양한 분야로 인재 확보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