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LGU+, 멤버십 고객 초청 ‘화담숲 동감 트래킹’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LGU+, 멤버십 고객 초청 ‘화담숲 동감 트래킹’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5.0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화담숲 동감 트래킹’ 행사 개최에 앞서 온라인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15일 500여명의 멤버십 고객을 초청해, 경기 광주 곤지암 화담숲에서 개최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과 관련해 행사 전 온라인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동감 트래킹 행사에는 전국에 있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과 그 가족 등 400명을 비롯해 장애인 참가자 및 가족 100여명까지 모두 500여명이 함께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특별한 기부활동으로 연결 짓도록 하는 등 의미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공식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이번 화담숲 동감 트래킹 예고 영상을 보거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화담숲’, ‘유플러스’, ‘동감’ 같은 관련 검색어를 입력하면 건당 한걸음(1보)씩이 적립된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상에서 모인 걸음과 행사 당일 화담숲에서 고객들이 직접 걸은 오프라인 걸음 수를 합산해 총 1000만보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렇게 모인 1000만보는 일정 금액으로 환산돼 지체·청각·시각 장애 청소년들의 재활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