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니터 바탕화면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상태바
LG전자, “모니터 바탕화면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황동진 기자
  • 승인 2010.05.27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사진·여행지·좋은 글귀 등의 바탕화면 이미지와 함께 사연 응모 
심사를 통해 총 8명에게 16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5대의 LED LCD모니터 증정
 

[매일일보] LG전자(대표 남용)가 이번 주부터 6월 말 까지 ‘SHOW YOUR MONITOR(모니터 바탕화면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라는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LG전자는 인당 하루 평균 모니터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바탕화면에 가족 사진이나 여행지의 풍경 사진, 마음에 간직하고 싶은 글귀 등을 설정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주목, 모니터를 매개로 한 일상 속 이야기와 가슴 따뜻한 사연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건강한 모니터 사용 생활을 돕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굿모니터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독일, 일본 등 총 9개국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LG LED모니터 이벤트 전용사이트(http://sincere.lge.com/kr) 응모란에 자신의 모니터 바탕화면을 캡쳐한 이미지나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 등을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자신이 작성한 응모작의 고유 링크주소(permalink: permanent link)를 복사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등에 올려 공유할 수도 있다.

링크주소를 통한 응모작의 방문 횟수와 심사위원단의 메시지 내용 평가 등을 종합해 1등 1명에게 4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매), 2등 2명에게 2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매), 3등 5명에게는 초슬림 LED LCD모니터(E2350V)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LED LCD 모니터(M2380D)도 증정한다.

LG전자 한국 HE마케팅팀 이태권 팀장은 “굿모니터링 캠페인과 이번 감성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LED LCD 모니터 대표주자= LG 플래트론’임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