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월 가정의 달 행사
상태바
KT, 5월 가정의 달 행사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5.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KT는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3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5월 한달간 하루 1만3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한다.
또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를 2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인천공항을 비롯한 김포공항, 김해공항, 부산항만 KT 로밍센터에서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가입 고객 대상 선착순 총 5000명에게 여행용 방수팩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 일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밍 에그’를 5월 한달간 5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로밍 에그를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도 제공된다.

KT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를 오는 15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서울랜드, 수원 KT 위즈파크 등에서 운영한다. 라인키즈폰과 다양한 라인 캐릭터 상품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또 ‘더블할인 멤버십’과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7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해당 제휴사 월 1회, 상시 혜택 대비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패밀리박스는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는 결합 혜택 서비스다.

올레 tv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애니메이션 등 가족·어린이 인기 영화 할인 및 어린이 뮤지컬 실황 반값 할인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할인·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정호 KT 로밍&데이터사업담당 상무는 “KT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