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스포츠’ 박람회 진행
상태바
롯데百, ‘스포츠’ 박람회 진행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04.3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점에서 스포츠용품 최대 70% 할인·상품권·이벤트 행사 진행
행사 주말 이틀간 '르꼬끄 스포르티브'에서 '1km 사이클링 레이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롯데백화점은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시즌을 맞아 잠실점에서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스타일링 스포츠 대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스포츠 상품군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백화점 입점브랜드 뿐만 아니라 미입점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한다.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해 상품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우선 45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 가량의 물량을 선보인다. 스포츠 의류와 스포츠화를 40~70% 할인 판매하며 스포츠 운동 기구·용품 및 실내용 바이크를 20~40% 특가 전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피트니스 전문관’도 구성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선보인다. 기존 백화점에서 볼 수 없었던 ‘인바디 체지방 측정’, ‘음파 진동 운동기’, ‘음파 반신욕기’,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등을 직접 체험 및 구매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무소음 실내 스마트바이크 ‘버치바이크’는 이번 롯데백화점 박람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며, 선주문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박람회 행사 기간 중 상품권 증정 행사와 토시, 야구장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29일에는 스피닝 이벤트와 주말에는 1km 사이클링 레이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장은 “이번 스타일링 스포츠 대박람회를 통해 기존 입점브랜드뿐만 아니라 백화점에서 볼 수 없었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한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등의 선물로 스포츠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이번 행사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