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코비-F 야구장 퍼포먼스’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코비-F 야구장 퍼포먼스’ 개최
  • 최서준 기자
  • 승인 2010.05.2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최서준 기자]

삼성전자 애니콜의 최신 폴더폰 코비-F의 CM송 ‘날 따라 해봐요’가 대구시민운동장을 뜨겁게 달궜다.

삼성전자는 지난 25일 대구구장에서 신세대를 겨냥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코비-F’로 관중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코비-F 야구장 퍼포먼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있었던 이날, 대구구장을 가득 메운 6,500여명 관중들은 인기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불러 더욱 잘 알려진 코비-F의 CM송 ‘날 따라 해봐요’를 ‘코비 따라 해봐요’, ‘안타를 날려봐’로 개사해 부르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날 따라 해봐요’는 동요 ‘나처럼 해봐요’를 코비-F의 모델 2NE1이 샘플링해 부른 CM송으로, 2NE1 멤버 전원이 안무를 직접 짰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치어리더들의 ‘코비 따라 해봐요’ 안무 퍼포먼스와 함께 코비-F 안무를 가장 잘 따라 한 관중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코비-F 댄스 콘테스트’도 이어졌다.

이 밖에도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2NE1의 코비-F TV 광고가 실시간으로 상영되면서 관중들로 하여금 2NE1과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듯한 즐거운 착각을 불러 일으키기도 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코비-F 야구장 퍼포먼스’는 코비-F의 개성있고 발랄한 CM송으로 대구구장을 찾은 6,500여명 관중들의 응원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고객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