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 5년만에 컴백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 5년만에 컴백
  • 황동진 기자
  • 승인 2016.04.2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14일,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
사비나앤드론즈 프로필컷.사진=KT&G상상마당 제공.

[매일일보] KT&G 상상마당이 5년만에 2집 앨범으로 돌아온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의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우리의 시간은 여기에 흐른다’를 5월 14일 오후 7시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개최한다.

‘마약 같은 걸작’, ‘혜성 같은 신인’의 데뷔 타이틀을 거친 사비나앤드론즈는 2015 KT&G 상상마당 대중음악 창작자 지원사업 써라운드(S.around) 지원 뮤지션으로 선정되어 앨범 제작 지원을 받았다. 지난 KT&G 상상마당 춘천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2집 앨범 녹음을 진행했다.

사비나앤드론즈 두 번째 정규 앨범 우리의 시간은 여기에 흐른다 (Our time lies within)’는 평단과 마니아 층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던 2011년 정규 1집 <GAYO> 이후 5년만인 오는 5월 6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4월 15일 2집 앨범의 수록곡 “Don’t break your heart”를 선공개하며 2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새로 공개할 2집 앨범은 사비나앤드론즈의 리더이자 싱어송라이터 사비나가 총 11곡 중 8곡을 작곡하고 전곡 작사, 프로듀싱하였다. 또한, 정현서(베이스), 조용민(기타), 민경준(일렉트로닉DJ), 유승혜(키보드&코러스), 김동률(드럼)의 전 멤버가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밀도 있는 교감과 호흡이 담겨있어 더욱 기대된다.

이번 2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에서는 “STAY”, “Where Are You”, “우리는 가슴만으로 사랑했네” 등 그 동안 마니아 층으로부터 사랑 받아온 기존 곡과 새롭고 풍부한 사운드로 돌아온 2집 앨범 신곡을 함께 노래한다.

150석 한정 입장 가능한 이번 공연에서 사비나앤드론즈는 “그동안 쌓아온 멤버들과의 호흡과 음악에 상응하는 감성적인 무대연출을 준비하고 있다”며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이런 걸 기다려왔다고 말할 만한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다”며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