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6.04.2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계리직 공무원 시험대비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계리직 공무원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와 유형, 시간 제한을 두어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모의고사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모의고사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모의고사 시험기간에도 응시신청 후 참여할 수 있고, 응시료는 무료다.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모의고사 성적확인은 내달 10일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족집게 모의고사 응시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총 5회분의 족집게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파일과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계리직공무원 초단기 완성반’을 운영 중이다. 기초영어와 상용한자, 컴퓨터일반 입문특강이 무료로 제공되고, 커리큘럼은 기본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모의고사 해설특강, 최종정리 특강으로 구성됐다.

계리직 공무원은 우체국에서 전반적인 계산관리 및 우편통계 관련 업무를 담당하며, 18세 이상이면 학력이나 경력에 상관없이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필기시험과목이 필수 3과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