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 드라마 PPL 참여
상태바
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 드라마 PPL 참여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3.3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세미솔루션은 프리미엄 블랙박스 ‘차눈’ 브랜드를 활용해 케이블 채널 OCN의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에 간접광고(PPL)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차눈은 설치가 쉽고 간편하며, 넓은 시야각 및 높은 해상도, 깨끗한 화질로 넓은 범위의 현장을 선명하게 녹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뱀파이어 탐정은 지난 27일 첫 방영된 드라마다.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거만한 사설 탐정 윤산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의 탐정 추리 드라마다.

차눈은 이번 드라마에서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주인공이 범인을 잡는데 결정적 단서를 제공하는 등 사건 해결에 기여할 예정이다.

세미솔루션 관계자는 “뱀파이어 탐정과 차눈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PPL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드라마 PPL 뿐 아니라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명품 블랙박스 차눈과 소비자들의 접점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미솔루션은 지난 1월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휘성&럭키J’ 콘서트, 지난달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최근 ‘산이&버벌진트 라이브 콘서트’ 등 매월 다양한 장르의 문화 이벤트를 후원하는 메세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교감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