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드버튼즈’ 단독 공연 'YOU' 개최
상태바
밴드 ‘데드버튼즈’ 단독 공연 'YOU' 개최
  • 황동진 기자
  • 승인 2016.03.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9일,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공연
사진=KT&G 상상마당 제공.

[매일일보] KT&G 상상마당이 2인조 로큰롤밴드 데드버튼즈의 단독공연 ‘YOU’를 오는 4월 9일 오후 7시 서울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데드버튼즈가 유럽 투어를 앞두고 한국에서 여는 마지막 단독 콘서트이다. 똑같은 목표를 향해 누군가 만들어 놓은 길을 가야만 하는 현실과 그 안에서 자유롭고 싶어하는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들을 선보인다.

2012년 결성된 데드버튼즈는 EBS <스페이스공감> 7월의 헬로루키, K-루키즈로 선정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2년 연속 영국 ‘리버풀 사운드 시티’, 이탈리아 ‘엑스포 밀라노 2015 한국문화관광대전’, 러시아 ‘V-ROX 페스티벌’, 일본 ‘한일펑크페스티벌’ 등에 참가하며 인디밴드 최고의 유망주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영국 발틱 레코드(Baltic Records)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유럽 진출을 앞두고 있다.

지난 1월에는 KT&G 상상마당 춘천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첫 번째 정규앨범 ‘Some Kind Of Youth’를 발표하며 젊은이가 가지는 감정들과 에너지를 솔직하게 풀어냈다. 이 앨범은 오는 5월, 영국 현지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영국을 비롯해 독일, 프랑스 등 유럽지역의 페스티벌 및 클럽공연이 확정되어 있다.

이번 단독공연 ‘YOU’에는 힙합크루 벅와일즈의 수장 제이통 (J-TONG), 리버스 앤 리버스의 최창우, 보컬리스트 김고양이 게스트로 참여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르를 아우르는 데드버튼즈의 스타일과 어우러져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된다. 티켓가격은 예매 25,000원, 현매 30,000원이다. 이번 공연은 KT&G 상상마당과 러브락컴퍼니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