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실력테스트’ 무료제공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실력테스트’ 무료제공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03.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출제로 객관적 실력점검에 도움

[매일일보] 경비지도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실력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경비지도사 실력테스트는 전문 교수진이 다년간의 현장 강의 경험과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직접 문제를 출제했다. 또한, 제한시간 안에 문제를 모두 풀어야 해서 좀 더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다.

실력테스트에 참여한 후에는 점수와 석차, 커트라인 등 결과확인이 바로 가능하다. 그 밖에 해설보기를 제공하고 있어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법학개론, 민간경비론, 경비업법, 경호학 등 과목별로 선택해 실력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실력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경찰청이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취득시 대학학점으로 20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경찰공무원 채용 시에도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경비지도사 시험과목은 1차 시험의 경우 필수과목으로 법학개론과 민간경비론 2과목을 평가한다. 2차 시험은 일반경비지도사와 기계경비지도사로 구분하여 실시하는데 공통과목으로 경비업법을 평가하고, 일반경비지도사는 소방학, 범죄학, 경호학 중 한 과목을 선택해 시험을 보면 되며, 기계경비지도사는 기계경비개론, 기계경비기획 및 설계 중 한 과목을 선택해 시험을 치르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요약집’을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작한 ‘합격요약집’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필수 핵심 내용을 담고 있으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