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C은행, 해외 VIP 고객에 신세계면세점 VVIP 서비스 제공
상태바
한국SC은행, 해외 VIP 고객에 신세계면세점 VVIP 서비스 제공
  • 이수빈 기자
  • 승인 2016.03.2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수빈 기자] 글로벌 은행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해외 VIP 고객은 신세계 서울 시내면세점에서 VVIP에 준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면세점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한국SC은행은 29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신세계면세점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6개국 SC은행 VIP고객이 한국을 방문하면 신세계면세점의 최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상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SC그룹의 취지와 서울 시내면세점 개점을 앞두고 해외 고객들을 유치하고자 하는 신세계면세점의 이해관계가 서로 맞아 떨어져 성사된 결과다.

신세계면세점은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SC은행의 VIP고객에 대해 신세계면세점 서울점 방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거주국의 SC은행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고, 신청이 완료되면 한국 방문 시 출입국 픽업 서비스, 항공료 지원, 호텔 숙박 편의 제공, 퍼스널쇼퍼 서비스 등 신세계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윤 패트릭 한국SC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고 있으며 특히 동남아 지역의 한국 관광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주목했다”며 “아시아 지역 금융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SC그룹의 VIP 고객에게 한국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에서 SC의 브랜드 가치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SC은행은 지난 해부터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뱅크샵’과 ‘뱅크데스크’를 개설하고 제휴카드 출시 및 상호 포인트를 교류하는 등 신세계와의 포괄적인 업무제휴를 진행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