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라이나전성기재단, 올해 ‘전성기힐링캠프’ 실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라이나전성기재단, 올해 ‘전성기힐링캠프’ 실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6.03.1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나생명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라이나생명이 설립한 라이나전성기재단에서 진행하는 ‘전성기힐링캠프’가 지난 14일 시범캠프를 통해 올해의 첫 시작을 알렸다.
 
시니어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획된 ‘전성기힐링캠프’는 50~65세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으로 매주 2회씩 1박2일 동안 진행되는 힐링여행이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행사는 지난해 부터 서울시와 협력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라이나생명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이번 1회차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56회 19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그동안 시니어들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전성기힐링캠프’ 역시 이런 맥락에서 기획됐다.

자신을 돌아볼 겨를 없이 바쁘게 살아온 베이비부머 세대들이 삶의 의미와 희망을 되찾고, 스스로 가치를 발견하는 시간을 통해 활기찬 인생 2막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홍봉성 이사장은 “우리사회 발전을 이끌어온 베이비부머 세대들이 은퇴 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성기힐링캠프를 기획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동년배들과 함께하며 스스로 치유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