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공간문화개선 사업 접수 시작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공간문화개선 사업 접수 시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3.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지원 서류 접수, 5월 말~6월 초 심사결과 발표
새롭게 마련된 통영 일본군 위안부 인권평화 교육장은 시각적 교육을 위한 기자재 신규설치 등 교육관으로서의 기능 강화, 위안부 관련 역사 및 활동 내역 전시 공간 확보, 청소년 및 해외방문객 대상 교육을 위한 공간 조성 등이 이루어졌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은 여성의 건강한 삶의 공간을 지원하는 ‘2016 공간문화개선 사업’을 오는 4월1일까지 접수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공간문화개선 사업’은 공모를 통해 선정된 여성 시설 및 비영리 여성 단체의 휴게실, 교육장, 상담실 등의 공간을 개보수해 여성들의 삶의 변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공간문화개선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공간문화개선 사업을 통해 지금까지 전국의 총 165개 여성 시설 및 비영리 여성 단체가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지원을 희망하는 여성 시설 및 비영리 여성 단체는 오는 4월1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온라인 신청, 방문 또는 우편 접수 세 가지 방법으로 모두 접수해야 한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및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받으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시설 및 단체는 5월 말에서 6월 초에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각 시설 또는 단체당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