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롯데푸드, 동반성장 강화 나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롯데푸드, 동반성장 강화 나서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03.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이영호 대표이사(좌측 네번째)가 강원도 횡성의 서울에프엔비 본사를 방문해 직원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롯데푸드는 이영호 대표이사가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방문은 롯데푸드 이영호 대표가 직접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10일 강원도 횡성의 파트너사인 ㈜서울에프엔비를 방문해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현실을 정확하게 인식해 동반 성장하자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이 대표는 이날 서울에프엔비 오덕근 대표를 만나 의견을 나누고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사내 어린이집에서는 원아들을 위한 간식 지원을 현장에서 약속하기도 했다.

롯데푸드 이영호 대표는 “상생과 동반성장은 기업 경영에 있어 무엇보다 우선해야 할 가치”라며 “롯데푸드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시작으로 롯데푸드는 전 임직원이 오는 4월 초까지 전국 120여개 파트너사 방문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푸드는 현금결제 확대, 동반성장펀드 조성 등 상생 협력 확대로 지난해 6월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우수등급을 받았으며 지난 2월에는 개성공단 폐쇄로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사 ㈜성림에 5억원 규모의 무이자 금융지원을 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