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GS리테일, ‘페이코 팝티머니’ 출시
상태바
NHN엔터·GS리테일, ‘페이코 팝티머니’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3.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페이코 팝티머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페이코 팝티머니는 페이코 티머니에 GS리테일의 알뜰 결제 수단 ‘팝티머니’의 기능을 추가한 서비스다.

기존 페이코 티머니가 제공하는 △지하철, 버스, 택시 등 교통결제 △페이코 티머니 10만 가맹점 결제 △GS25와 GS수퍼마켓의 행사 상품 구매 시 10~20% 추가할인 △‘GS&포인트’ 자동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실물 카드 발급 없이 페이코 앱을 통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을 통해 페이코 티머니 등록 화면에서 ‘페이코 팝티머니’ 사용에 동의하면 팝카드 번호와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페이코 티머니 이용자라면 페이코 앱에서 티머니 카드 정보 하단에 ‘팝’ 터치만으로 사용 신청이 가능하다.

NHN엔터는 오는 31일까지 페이코 팝티머니 신규 등록자 모두에게 GS25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가입 단계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페이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1000포인트도 추가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내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GS25 매장에서 31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담배, 서비스상품, 안전상비의약품은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