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삼진어묵, 블소 ‘행복한 어묵탕’ 이벤트
상태바
엔씨소프트·삼진어묵, 블소 ‘행복한 어묵탕’ 이벤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3.0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삼진어묵과 제휴를 맺고 ‘최강 콜라보레이션, 행복한 어묵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엔씨소프트는 삼진어묵과 제휴를 맺고 블레이드&소울(블소) ‘최강 콜라보레이션, 행복한 어묵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삼진어묵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행복한 어묵탕’을 전국 펀플 스토어 제휴 PC방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3000원이며, 홍문령 획득의 행운이 담긴 ‘삼진어묵 행운상자’ 쿠폰도 얻을 수도 있다.

블소 이용자가 ‘행복한 어묵탕’ 뚜껑 후면의 보너스 쿠폰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발급된 ‘삼진어묵 행운상자’를 통해 △행복한 어묵탕 △큰 행운의 비약 △홍문신공 성장부적 △행운의 홍문령 상자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행운의 홍문령 상자’로는 ‘진 초월령’, ‘진 홍문령 10단계’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1일까지 ‘상품 시식 후기를 남겨 주세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복한 어묵탕’을 먹고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해시태그(#행복한어묵탕_블소)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총 320명을 추첨해 △청류의상 △청류 환영무기 상자 △행복한 어묵탕 세트 △일미문 대사 의상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삼진어묵 페이스북과 펀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제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