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국민은행, KB스타비 '꿈틔움 장학금' 전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국민은행, KB스타비 '꿈틔움 장학금' 전달
  • 이경민
  • 승인 2016.02.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앞줄 왼쪽부터 일곱번째)와 박영숙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 단장(앞줄 왼쪽부터 여섯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과 함께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에게‘KB스타비(飛)’꿈틔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4일 전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과 함께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에게‘KB스타비(飛)’꿈틔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KB스타비(飛)’꿈틔움 장학금은 지역아동센터의 아동∙청소년 400명을 선발하여, 연간 8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국민은행은 지난 2007년부터 지역아동센터 지원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보다 종합적인 지원을 위해 지난 12월 'KB스타비(飛) 청소년 프로젝트'를 출범하고 보건복지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 프로젝트는 교육, 복지, 문화, 의료, 환경의 5개분야에서 전문역량을 갖춘 10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연간 50억원 규모의 KB국민은행의 대표사회공헌 사업이다.

16개의 세부사업을 통해 4000여개소 지역아동센터의 7,300여명 아동∙청소년과 2500여명의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을 지원한다.

이날 전달식에서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매사에 열정을 가지고 임해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