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이스타항공, 경인지역아동센터에 제주문화체험활동 후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이스타항공, 경인지역아동센터에 제주문화체험활동 후원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02.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스타항공이 청소년 희망연대와 함께 ‘2016 아동청소년 희망 제주 문화체험활동’ 행사를 기획해 경인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및 청소년, 인솔교사 등 130여명의 항공권을 지원한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이스타항공은 청소년 희망연대와 함께 ‘2016 아동청소년 희망 제주 문화체험활동’ 행사를 기획해 경인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및 청소년, 인솔교사 등 130여명의 항공권을 지원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 참가하는 아동청소년들은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문화유산탐방과 재능발표 등을 통한 자아실현 및 협동심과 자립심 성취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지역아동센터란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각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 돌봄 기관으로 교육과 복지, 상담 등의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이스타항공 이번 행사를 위해 항공편 지원과 함께 새학기를 맞아 이스타항공 캐릭터 볼펜 등 학용품 제공과 항공기 기내에서의 이벤트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스타항공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향후 항공사의 특성을 살린 직업 상담과 체험 등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내용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정식 이스타항공 대표는 “우리 이웃의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국민항공사로서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