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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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銀,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 모집
  • 이수빈 기자
  • 승인 2016.02.22 09: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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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경영 위한 고객소통 강화
 

[매일일보 이수빈 기자] NH농협은행이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제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를 통해 22일~3월6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워드프로세스 사용과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6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은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테마과제 활동, 은행업무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제시, 토론회 참여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하며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고객패널에 대해서는 활동비가 제공되고, 우수고객 우대서비스, NH우수고객쇼핑몰 이용혜택 등이 주어진다.

백태일 영업추진부장은 “농협은행의 최우선 경영가치는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은행이 되는 것”이라며 “NH-고객패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는 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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