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어린이들을 위한 투니버스 월정액 서비스 론칭
상태바
티브로드, 어린이들을 위한 투니버스 월정액 서비스 론칭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2.1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브로드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월정액 서비스인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을 론칭했다. 사진=티브로드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티브로드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투니버스 키즈 월정액 서비스인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에서는 투니버스 채널에서 제공하는 2700여편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문형비디오(VOD)를 무한 시청할 수 있다. ‘헬로카봇’, ‘터닝메가드’, ‘짱구는 못말려’ 뿐만 아니라 어린이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내일은 실험왕’, 여자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엠스타’ 등 콘텐츠가 제공된다.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VOD 카테고리 중 ‘애니메이션’에서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을 선택 후 리모콘으로 가입할 수 있고, 가입일 기준으로 월 6900원(부가세별도)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티브로드는 서비스 론칭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가입자 모두에게 첫 달 요금 전액(6900원)을 VOD쿠폰으로 가입 후 익일 바로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총 50명에게 ‘헬로카봇(10명)’, ‘터닝메가드(10명)’, ‘아이엠스타 필름북(30명)’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하고, 다음달 4일에 당첨자 발표 및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박재연 티브로드 콘텐츠사업팀장은 “키즈 월정액 가입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2월 신규가입고객의 경우 겨울 방학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